본문 바로가기
맛집생각

마포 맛집 보쌈맛집-영광보쌈 아직최선을다하지 않았을뿐

by Pattern-B 2022. 3. 1.
반응형

 

오늘은 티빙보고

박해준님이 보쌈을 너~무 맛있게 먹는 장면에 
나도 유명한 보쌈집에서 식사한번 해야겠다
생각했죠


아직 안보신분들은 티빙 웹툰 드라마
"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" 을
슬쩍 추천해봅니다.


박해준님의 명품 연기에
보며 입가에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


거기에 소문난 보쌈집에서 
보쌈김치에 굴을 얹어 먹는 샷을 정말~ 
오늘 나를 이리로 이리로~ 마포 맛집으로 
부른 것 같네요

 

 

 

마포에서 보쌈하면 영광보쌈이라는

친구의 말을 듣고

버스타고 단번에 마포로 고고했죠

 

 

금요일 저녁 7시 도착 

역시 소문만큼 꽉차있는 손님들

5분정도 줄을서서 자리에 앉았네요

내일이면 QR체크도 중지지만,

오늘까지는 철철하게 사장님의 QR인증~

 

 

영광보쌈

영광굴비는 들어봤지만

영광굴도~ 유명한가?

친구말로는 굴철이 지나면 생굴은 판매 안핬다고 하는데

5월달쯤 정말인지

한번더 들려봐야겠네요 ^^

 

 

 

출출한 저녁 참이슬과 함께

밑반찬은 마늘, 짱아찌

 

 

드디어 기다리던

보쌈 그리고 생굴

보쌈은 2인분에 24,000 

생굴은 기본 12,000

딱 둘이 먹기 딱인 사이즈네요

 

 

영광보쌈의 추천은 보쌈김치라는데요

한입 들어가니 아삭아삭 매콤달콤

정말 맛있네요

 

 

싱싱한 생굴

생굴과 기름진 보쌈의 조합! 

술이 절로 들어가네요

 

 

아 생각해보니

다른 보쌈집에선 살코기 비게 중 

비게쪽 많이 주세요 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

요기도 요청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

다음에 한번 내가 좋아하는 살코기비게 반반으로 주세요~

해봐야겠네요

 

그리고 옆에 있는 부추 ~ 너무 맛있네요

내 입맛에 딱

아쉬운건 혹시 상추는 없나요?? 물어보니

상추는 원래 없다는...

심플하게 장사하는 것도 뭐 나쁘지는 않아 보이네요

 

 

 

장국 구수한 된장&고추장 어우러진 맛 

추가로 두번 먹는건 기본이겠죠?

이모 장국 좀더 주세요~

 

 

예전엔 용산에서인가

보쌈 삼합으로 

보쌈 + 생굴 + 홍어 이렇게 해서 먹어본 기억이 나네요

암튼 보쌈 생굴 조합 살살 녹네요

 

 

 

너무나도 맛있게 먹은

마포 맛집 보쌈 이네요

그럼 2만~

 

PS. 옆집은 복집인데 다음엔 복지리 탐방해봐야겠네요

 

영광보쌈

서울 마포구 만리재로1길 14
TEL : 02-716-0873

 

 

 

http://naver.me/GC2uMnqp

 

영광보쌈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626 · 블로그리뷰 231

m.place.naver.com

 

728x90
반응형